2017년 2월 20일 월요일

나루티밋스톰4 보루토전 (카카시,가이에게서 나루토 옛날이야기 듣는 보루토)









































​중급닌자 시험 회장이 박살이 난 이후 시험 회장 복구를 위해

필요한 재료 및 시험 회장 복구를 위해

사람 찾기 임무를 부여 하게 되는데

재료는 미츠키하고 사라다가 찾아오겠다고 한다...

보루토가 자신도 재료찾기를 하겠다고 하는데

남자가 여자애를 뛰어다니게 할거냐는... 말을 하네???

(닌자에 남자 여자가 어디있냐!!!! 퍽 난감하군...)
moon_and_james-26

무튼 그리하여 사람찾기 임무를 하게 된 보루토

찾는 사람들은 바로!!!!





​6대 호카게 (하타케 카카시) 와 록리의 스승 (마이트 가이)를

찾는것이었다.

자신의 생각으로 상점가를 돌아다니다가

마을의 모습을 볼수 있는 호카게 저택 옥상에

카카시와 가이가 있는 것을 보았다.

하지만 쉽게 말을 걸수 없었는데...

그 이유는...???





​둘이 옛날 이야기를 진지하게 하는 모습을 보면서

벙~찌게 그 둘 이야기를 살며시 듣고 있는 보루토




​하지만 역시나 어린 시절부터 천재적인 닌자로서

보루토가 뒤에 있는것을 감지한 카카시!!!

moon_and_james-38




 





























































​그렇게 무슨 이야기를 하고 있었나 들어보니

추억 이야기를 하면서 나뭇잎 마을에서 작은 일 큰 일
모든 일들이 다 소중한 시절이었다는 것을 말하고 있었다고 하면서

가이가 카카시에게 7반 아이들하고의 추억거리가
있는데 카카시보고 알고 있냐고 물었지만

카카시는 병원 신세 중이어서 기억하지 못하지만

가이가 이야기를 해주었다.

그러면서 아들인 보루토도 그 이야기를 들으면서

예전의 자신이었다면 촌스럽다고 생각하겠지만

지금은 그 의지를 이어나가는

정말 닌자다운 생각을 가지게 되었다.

무사히 사람 찾기 임무를 완수하고

본대로 합류하기로 한다.


















 

​본대에 합류하게 되고 보루토를 일부러

카카시와 가이에게 보내서

이야기를 전해 듣게 하기 위함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보루토의

사건 종료후 첫 임무수행이었다.

물론 게임상 보루토의 임무이다.

게임에서도 내용이 이정도 진행이 되는데

4월에 나올 보루토 애니는 어떻게

펼쳐질지 매우 궁금해진다.



​더욱 자세한 내용이나 가이와 7반 아이들의 

전투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있는 영상을 시청하시면 되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