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23일 목요일

드래곤볼 제노버스2 (프리저 제자되기)











​기뉴,자봉에 이어서 프리저 군단의 최고봉

프리저의 제자가 되려고 하는데...

음... 말투가 별로... 

마음에 들지는 않지만... 기술 습득을 위해서

그냥 참아가면서

굽신굽신 해주었다.
moon_and_james-14














​역시 입문 테스트를 하고

입문 테스트에서 부터 프리저의 데스빔을
사용 할수 있어서

데스빔을 사용하여 프리저를 가지고 놀아주었네요.



​입문 테스트 이후

프리저 스승의 첫 수업을

받게 되었는데요.

데스빔 외에 프리저의 다른 기술은

또 어떤 것이 있을지 확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moon_and_james-23














​이번 프리저 기술은 데스 크래셔라고 하여

저렇게 주변에 핑크 핑크한 기를 몸 전체에 감싸고 있다가

상대방에게 돌진을 하는 기술로서

제대로 맞으면 상당한 피해를 줄수 있고

차지 상태로 더 오래 있다가 공격할수록

더욱 강력한 데미지를 선사 할수 있는 기술 입니다.









​첫 수업을 잘 따라와 주니

프리저의 마음에 들었는지 별에 별 소리를 다하는...

기술만 배우고 나면 

moon_and_james-18
확 그냥 막 그냥 아주 기냥 막 기냥~!!!















​두번째 수업에서는

데스 슬라이서라고 하여

크리링의 원반 던지기 기술하고 비슷한 스타일의

기술이네요.

저걸로 프리저의 몸을 반쪽으로 두동강 내고 싶었는데

그런 모션은 들어가 있지 않은 것이 아쉽네요.

moon_and_james-29



 

​전투력이 아직 딸려서 마지막 궁극기 수업은 받을 수 없었네요.

궁극기 수업은 다음 기회에 받는 것으로~ 하고

마음에 들지 않는 프리저의 제자가 되어

수업을 받아 보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이라던지 프리저 기술을 사용하며

전투를 하는 내용을 보시려거든

아래 있는 영상을 시청하시면 되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