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19일 목요일

드래곤볼 제노버스2 라데츠 스승의 수업받기




​드래곤볼Z의 초반 악당 카카로트의 형인 라데츠!!! 

동생인 손오공하고는 다르게 성격이 약간 못된 형 라데츠

손오공이 지구를 박살 내지 않아서 직접 지구로 찾아와서

손오공하고 손을 잡고 지구를 파괴하고

우주를 지배하려고 하는 계획을 세우며 손오공에게

자신이 형이라는 것을 밝히면서

좋게 이야기를 하지만 자신은 형 같은거 없다는

손오공에 말에 오반을 납치해서

손오공이 자신의 말을 듣게 하려했지만

오히려 오반을 수행시키면서 친해지게 된

피콜로가 손오공하고 같이 라데츠를 찾아가서

전투를 벌이게 되고 그 전투에서 손오공과 함께

피콜로의 마관광살포를 얻어맞고 사망~!!을 한

비운의 전투민족 사이어인 전사 라데츠

게임에서 열심히 등장 시키네요.

라데츠 또한 스승으로서 라데츠의 기술을 배우게 되는데

드래곤볼에서 조금 허무하게 죽어서

다시 나오겠지 다시 나오겠지 했지만 등장을 안하네요.

하도 찌끄레기로 그려서 그런가...

프리저 부활 했을때 나와서 엄청 강해져서

싸우면 재미있고 좋잖아....요...

아닌가...??

brown_and_cony-17

게임에서도 마찬가지로 초반에 등장하여 묵사발 나기 딱

좋은 날씨에 얻어 맞으면서

샌드백 역할을 해주면서

간간히 나와 주는 라데츠

오죽 빨리 죽었으면 팬들이 라데츠 초사이어인 합성해서

라데츠 초사이어인을 만들고 그림 그려서

초사이어인 퍼레이드를 하게 만들...

게임에서는 아주 건강하게 잘 살아있어서 그나마 다행 입니다.

악인이긴 하지만 베지터도 처음엔 악인이였다가

동료가 되었다가 악인 되었다가 동료 되었다가

하잖아요.

라데츠도 아주 나쁜 마음은 없었을겁니다.

손오공 처럼 지구에서 자랐다면 말이죠.

그런 라데츠가 스승인 드래곤볼 제노버스2 퀘스트

즐감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